기능이 이전과 같이 잘 작동하나요?
위 코드에서는 e.target.name을 활용하지 않고 onChange 관련 함수 두 개를 따로 만들어 주었습니다.
인풋이 두 개밖에 없다면 이런 코드도 나쁘지는 않습니다. 하지만 인풋의 개수가 많아질 것 같으면 e.target.name을 활용하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.
이번에는 useState를 통해 사용하는 상태에 문자열이 아닌 객체를 넣어 보겠습니다.
엄선한 추천 도서와 신규 콘텐츠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새로운 책이 등록될 때마다 소식을 받아보세요.